|
한국지엠은 지난 8일 SK의 문학야구장 홈경기에 프로야구 이벤트 응모 고객을 초청해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초청된 50명의 고객들은 경기시작 전 SK와이번스 쉐보레 홍보대사 최정 선수와 함께하는 팬미팅, 그라운드 투어, 시구, 시타, 배트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한편 한국지엠은 소형차 스파크S 출시를 기념하는 '도심 속 컬쳐 드라이빙’을 주제로 2박3일 고객시승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5일까지 쉐보레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파크S와 함께 알아보는 라이프스타일 분석 테스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테마별 추천 코스를 시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