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 열어

박상대 기자 | 기사입력 2013/06/09 [11:43]

한국지엠,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 열어

박상대 기자 | 입력 : 2013/06/09 [11:43]

한국지엠은 지난 8일 SK의 문학야구장 홈경기에 프로야구 이벤트 응모 고객을 초청해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초청된 50명의 고객들은 경기시작 전 SK와이번스 쉐보레 홍보대사 최정 선수와 함께하는 팬미팅, 그라운드 투어, 시구, 시타, 배트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한편 한국지엠은 소형차 스파크S 출시를 기념하는 '도심 속 컬쳐 드라이빙’을 주제로 2박3일 고객시승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5일까지 쉐보레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파크S와 함께 알아보는 라이프스타일 분석 테스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테마별 추천 코스를 시승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