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
쌍용차,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
  • 정성훈 기자
  • 승인 2013.05.01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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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서비스네트워크 330여 개소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코란도_C_Limited(주행)장면.


쌍용차가 믿음 서비스, 정확 서비스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한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쌍용자동차는 행사기간 동안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차량의 쾌적한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공조시스템 및 실내 살균 탈취 효과가 있는 실내 연막 소독 서비스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쌍용자동차는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 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찾아가는 서비스로 쌍용차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정비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다.

한편 쌍용차는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고객서비스만족도 부문 2위(809점)를 차지했다.

올해는 고객서비스만족도 부문 1위 달성을 목표로 빠른 서비스, 믿음 서비스, 정확 서비스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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