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직원 참여 '서비스 페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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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이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고객만족 1위 달성을 위한 결의 대회를 가졌다.
한국지엠은 5일 킨텍스에서 호샤 사장, 회사 관계자, 쉐보레 서비스네트워크 임직원 등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쉐보레 NO.1 서비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날 호샤 사장은 “쉐비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임직원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이 결합돼 얻은 결과”라며 “한국지엠은 내년에도 업계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고 밝혔다.
아울러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전략과 방안도 함께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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