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BMW 코리아, 구형 3시리즈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이성재 기자 | 기사입력 2011/05/17 [14:20]

BMW 코리아, 구형 3시리즈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이성재 기자 | 입력 : 2011/05/17 [14:20]
 

bmw 코리아는 오는 6월 3일까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2006년 4월 30일 이전에 등록된 3시리즈 세단 및 컨버터블, m3, x3, z3, z4 모델에 대해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정비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프레쉬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6년 4월 30일 이전에 등록된 3시리즈 세단 및 컨버터블, m3, x3, z3, z4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bmw 첨단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과 유상수리를 한 고객에게 수리비 20% 할인 혜택(사고 수리 등 제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엔진 오일(castrol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5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bmw 우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bmw 공식 딜러인 전주 내쇼날모터스는 이번 캠페인 대신 자체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bmw 코리아는 구형 모델의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으며,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와 bmw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