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블랙’ · ‘옵티머스 빅’ 야외 공간 찾아가는 릴레이 로드쇼 진행
LG전자, ‘옵티머스 블랙’ · ‘옵티머스 빅’ 야외 공간 찾아가는 릴레이 로드쇼 진행
  • 정은실 기자
  • 승인 2011.05.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이달 ‘옵티머스 블랙’, ‘옵티머스 빅’ 출시와 함께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대학 축제 기간과 야외 나들이가 많은 시점을 감안, 16일부터 한달 동안 성균관대, 홍익대, 고려대 등 주요 대학 캠퍼스, 대형 쇼핑몰, 놀이 공원 등 야외 공간을 찾아가는 릴레이 로드쇼를 통해 세계 최고 밝기의 노바 디스플레이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체험 공간에는 초경량/초슬림의 ‘옵티머스 블랙’, 시원한 4.3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옵티머스 빅’ 의 특징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세상에서 가장 밝은 ‘노바 디스플레이(nova display)’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배치했다.

lg전자는 이달 초 세계 최고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 ‘옵티머스 블랙(optimus black, 모델명: lg-ku5900)’을 kt를 통해 출시했다.

‘옵티머스 블랙’은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700니트(nit, 휘도단위) 밝기를 구현하는 ‘노바(nova)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야외 시인성은 물론, 흰색 배경의 콘텐츠 가독성이 탁월하다.

두께 9.2mm, 무게 112g의 초슬림·초경량을 구현해 휴대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켰다.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한 ‘옵티머스 빅(optimus big, 모델명: lg-lu6800)’은 웹브라우징, 멀티미디어 감상 등 사용성 극대화를 위해 4.3인치 ‘노바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담당 나영배 전무는 “야외에서 밝고 선명한 화면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세계 최고 밝기 ‘노바 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을 입증하겠다”며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산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