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더 스타일, 고객과 함께 이색 신차발표행사
싼타페 더 스타일, 고객과 함께 이색 신차발표행사
  • 윤동관 기자
  • 승인 2009.07.03 20:5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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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 더 스타일’이 여름 휴가철 비치웨어 패션쇼와 연계한 이색 신차발표행사로 고객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현대자동차는 3일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특설무대에서 휴가철 비치웨어 패션쇼와 연계한‘싼타페 더 스타일 신차발표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신차발표행사는 한층 더 세련되진‘싼타페 더 스타일’의 외장 스타일을 부각시키기 위해, 엘르, 휠라, 레노마 등 8개 유명 패션브랜드의 휴가철 비치웨어 트렌드를 감상할 수 있는 패션쇼와 함께 하였다.

이날 현대차는 백화점 정문 앞 광장에 패션쇼 런웨이를 설치하고, 하얀 백사장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화이트 칼라의 ‘싼타페 더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의 비치웨어와 악세서리를 착용한 패션모델을 함께 등장시켜 자동차와 패션쇼를 조화시킨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현대차는 5일까지 백화점 정문앞 광장에‘싼타페 더 스타일’ 2대를 전시하고 안내데스크도 설치하여,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차량 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스타일리쉬한 suv로 사랑 받아온 싼타페와 비치웨어 패션쇼를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올 여름 휴가철 최신 패션을 즐겁게 감상하고,‘싼타페 더 스타일’을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차량으로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차는 ‘싼타페 더 스타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층 세련된 싼타페 더 스타일의 디자인을 직접 보고, 한층 강력해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함께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는 8월까지 ‘싼타페 더 스타일’을 출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 싼타페의 탄생지인 미국 캘리포니아 디자인 연구소를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월까지 출고고객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총 20가족을 선발해 ‘싼타페 더 스타일’을 직접 시승해보고, 이와 함께 고품격 요트체험 및 호텔 숙박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싼타페 여행 체험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싼타페는 지난 5월 국내시장에서 rv차종 최초로 50만대 판매를 돌파하였고, 해외시장에서는 140여 만대가 판매되는 등 명실 상부한 월드 베스트 셀링 suv 모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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