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MW 뉴 Z4 sDrive35is 출시

정은실 기자 | 기사입력 2010/11/10 [10:55]

BMW 뉴 Z4 sDrive35is 출시

정은실 기자 | 입력 : 2010/11/10 [10:55]

bmw 코리아는 10일 뉴 z4 sdrive35i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뉴 z4 sdrive35is는 bmw 뉴 z4 2인승 로드스터 중 최상위 모델로, 트윈터보 기술이 적용된 고정밀 직분사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 장착으로 340마력의 최고출력과 51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고성능 m카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주행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7단 더블클러치 스포츠기어와 조합을 이뤄 0-100km/h를 4초대에 도달한다.

레드닷 어워드와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수상에서도 검증된 매력적인 디자인은 m 스티어링 휠,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론트/리어 범퍼, 디퓨져, 사이드 스컷, 35is 전용 계기판 등 스포츠카의 면모를 갖춘 다양한 m 패키지를 추가로 적용, 역동적인 운동성능을 자랑한다. 이밖에,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efficientdynamics) 전략으로 최적화된 공기역학 구조와 지능형 경량기술, 첨단 서스펜션 시스템, 강화 듀얼 매스 플라이휠 등 혁신적인 기술이 결합되어 뛰어난 성능에 효율성까지 갖추고 있다.

아울러 bmw 다이내믹 드라이빙 컨트롤(dynamic driving control)을 적용, ‘노멀(normal), 스포츠(sport), 스포츠+(sport+)’ 등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운전자의 상황에 따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